해외수입유니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사장 조회 106회 작성일 2020-10-22 18:41:43 댓글 0

본문

'맨유·레알' 중국산 짝퉁 유니폼 137만 점 국내 유통

'맨유·레알' 중국산 짝퉁 유니폼 137만 점 국내 유통\r
\r
[앵커] \r
\r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같은 해외 유명 축구 구단의 짝퉁 유니폼을 만들어 판 업자가 적발됐습니다. \r
\r
좋아하는 팀의 유니폼을 입고 싶어하는 축구팬들의 심리를 파고들었습니다. \r
\r
이충원 기자입니다.\r
\r
[기자]\r
\r
첼시, 아스널, 뉴캐슬.\r
\r
축구팬에게는 너무나 익숙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의 정품 유니폼을 사려면 한 벌에 15만 원에서 20만 원은 줘야 합니다.\r
\r
이런 유니폼을 인터넷에서 3만 원에 살 수 있다고 유혹한 스포츠의류 제작업체가 적발됐습니다.\r
\r
인천세관은 상표법과 관세법 위반 혐의로 스포츠 의류 업체 대표 52살 A씨를 구속하고 관리이사 54살 B씨를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r
\r
이들은 국내 축구선수의 진출과 함께 해외 유명구단에 대한 관심이 커지자 중국에서 가짜 유니폼을 무더기로 들여왔습니다.\r
\r
등록상표인 엠블럼이나 리그 패치는 몰래 들여온 뒤 국내에서 유니폼에 부착했고, 평소 자주 거래하던 도매업자와는 별도 홈페이지로 연락을 주고 받았습니다.\r
\r
[강대집 / 인천세관 조사국장] "맨유, 레알마드리드 등 국내 일반인들에게 익숙한 팀은 스폰서 광고만 부착하거나 아무것도 부착하지 않은 채 수입하고..."\r
\r
이렇게 유통시킨 짝퉁 유니폼은 모두 137만 점.\r
\r
정품이라면 시가 천억 원을 넘겠지만, 세관에는 자신들이 도매업자에게 넘기는 금액인 한 벌당 1만 2천 원의 10분의 1로 신고했습니다.\r
\r
소비자가 제품만 보고 짝퉁인지 구별하기는 쉽지 않습니다.\r
\r
세관 관계자는 가격이 지나치게 쌀 경우에는 정품 판매 사이트 정보와 꼼꼼하게 비교해보라고 권했습니다. \r
\r
연합뉴스 이충원입니다.\r
\r
연합뉴스TV 제보:02-398-4409, yjebo@yna.co.kr\r
\r
(끝)
jaehyun BAK : 디자인 자수 때문에 정품이 비싼겁니다
jaehyun BAK : 예를 들어 아디다스 정품 유니폼 삼선이면 축구반티는 이선으로 되어있죠
jaehyun BAK : 축구반티는 정품과 똑같이 안 만들고 약간 비슷하게 만들어야 상표법 위반 디자인 저작권 위반이 아닙니다
한국다람쥐KS [KR:RP] : 저기요 4만원진품있어요 전 샀는데
이승우 : 아니 개웃기네..
저기 나온 유니폼
딱봐도 sa급 이미테션 축에도
못끼는 정품이라 생각안들정도의
개 짝퉁 이름 붙히기도 아까운 유니폼을 가지고 심각하게
정품으로 치면 가격이 얼마니
구입할때 잘보고 사라는둥
코미디 하네 ㅋ
먹고 살아볼려는 애꿏은
업자 잡아족치고 ㅉㅉ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등
유명 브랜드 상표도 부착되어
있는것도 아닌데 너무 심한거 아님?
물론 각 팀의 고유 엠블럼.스폰서
도 상표법 위반이지만
맨유.첼시 유명 클럽팀이
고발했냐 ㅋㅋ
저건 이미테이션 축에도 안끼는
완전 동대문 컬러티 유니폼임..
그리고 저정도 수위는 일반
축구유니폼 제조.단체복 유니폼
전문점 사이트에 버젖이 판매하고 있는곳이 대다수 인데..
군바리등 직장팀이든 반티등
예산이 열악한 클럽 동호인등
그냥 예사로 저정도 수위 유니폼
다 구입하고 입쟎아
심지어 또한 아디다스나 나이키 로고 넣어달라면 넣어주는데
엄밀히 따지면 아디다스 나이키
이런 로고 없어도 상표법 위반
맞지만 맨유.첼시.ac밀란등 구단 엠블럼 사용은 각팀이 고유권한이
있지만서도 어디 해당팀들이 신고를 했나 ㅋㅋㅋ
진짜 무슨 저 보따리 상만 잡아
족치는지..
진짜 웃긴다 ㅋ
견찰 밥값 아깝다
레플리카 좀 아는 사람들이
보면 완전 개콘 수준임..
진짜 희대의 코미디다 ㅋㅋㅋ
견찰 지들도 한번은 축구하면서
입어 봤을건데 ㅋㅋㅋ
황ᄂ : 누가 저걸 진짜라고 생각하고 사냐??ㅋㅋㅋ 가짜인거 아는데 정품 사기에는 너무 비싸고, 좋아하는 팀 유니폼 사고 싶으니까 저거라도 사는거지. 그리고 저런거 주로 반티로 많이 사지 않나??
멋이덜 배다 말은놈 : 뉴캐슬 명문구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명균 : 저렇게산것만몇ㄱㄴ데 ㅋㅋ

해외수입 후 순수익 얼마나 남나요? 엑셀파일 만들 때 고려해 볼 비용 요소들 이바구

해외에서 물품을 수입(사입)후 국내에서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하는 경우 순수익이 얼마나 남는지 미리 계산해 볼 필요가 있죠?
순수익 계산을 위해 고려해봐야 할 비용들에 대해서 같이 한 번 이야기 나눠보시죠.
#해외수입#수입비용#순수마진

홈페이지(컨설팅 및 교육 문의)
www.anycantrade.com
블로그
blog.naver.com/shytraders
유츄브무역사전 : 드랍박스 공유링크
https://www.dropbox.com/s/etkorv9gfzq3m6j/%EC%88%98%EC%9E%85%EC%9B%90%EA%B0%80%EA%B3%84%EC%82%B0.xlsx?dl=0
웹상에서 수정하지 마시고,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세요.
hani kim : 영상이랑 엑셀이랑 다른데요............영상에서 밑에 일반과세자 라고 나온게 간이과세자에가있고 일반과세자는 엑셀이좀 이상합니다...
서형순 : 다문화사회 이해 교육을 위한 전시와 체험활동 시설 운영을 위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합니다. 구매 대행 사업자를 찾고 있습니다. 국가별(중국, 베트남,필리핀,캄보디아, 일본,인디아,유럽&아프리카) 특징이 드러나는 의상, 악기, 특산품, 의식주 관련 물품 등입니다. shs66@korea.kr로 사업자 정보(사업자등록증, 연락처 등) 를 남겨 주시면 선별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유추브무역사전님 영상 감사합니다. 구독!
soo soo : 엑셀자료 감사합니다!
lovesmile k : 다시봐도 정말 원가계산에 도움이 됩니다.
Do Do : 유츄브님 안녕하세요 영상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 정말 필요한 영상이라 감사히 잘 봤습니다
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제가 일본도매사이트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처음이라 개인 통관부호를 적고 주문을 넣었습니다 배송전에 사업자 통관부호로 수정하고 사이트에 연락했습니다.
하지만 제품이 한국에 도착하고 통관서류가 도착했는데 개인통관번호로 (개인사용용도) 진행이되었습니다. 이런제품을 판매하게 될때 추 후 문제가 될까요? 나중에 세금신고가 어려워지겠죠 ㅠ? 문의드립니다.
꺼꺼꺼꺼꺼꺼꺼꺼 : 근데 창고료가 10만원이나 하는건가요 ? 아니면 대충잡아주신건가요? 제 마진계산하다가 깜짝놀라서.. ㅠㅠ 알려주세요
June young Joe : 구매대행쪽 15년차입니다. 구매대행이 예전 같지는 않네요. 소비자들이 워낙 국내에서 바로 배송받는 시스템에 익숙해져서요....저도 최근 병행수입으로 전향하게되어 필요한 자료였습니다.파일 감사합니다. 정말 잘 쓰겠습니다.
타커의 정보 파라다이스 : 좋은 영상 정말 감사드립니다. 궁금했던 것 하나는 해결 되었어요! 그런데 질문이 하나 있는데요! 사업자통관수수료가 33000원 저 정도면 거의 대량으로 사입을 해야하는데, 저같은 초보 셀러 입장에선 스토어도 작고, 이 물건이 잘 팔릴 수 있을지 없을지도 확실하게 모르는데 무턱대고 대량으로 사입하긴 돈도 적고 무서워서 어떻게 하면 될 지 갈피를 못잡겠어요ㅠㅠ 그렇다고 샘플로 소량으로 구매하기엔 통관 수수료가 너무 크고 자주 나가구요.. 혹시 유츄브님께서 제 상황이라면 어떻게 하셨을지 경험좀 나누어주실 수 있을까요? 사업자통관수수료를 보고 너무 놀래서 갑자기 자신이 없어지네요..
꼬양끼 : 첫 사업자 수입인데 여기저기 찾아봐도 정보 얻을 곳도 없고 절망적일 때 우연히 유투브 발견했습니다 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 바로 구독했어요! 매일 좋아요 누를게요 흑흑

자전거 의류 브랜드_수입브랜드

안녕하세요,
합리적인 소비조장방송 티엠보스채널입니다.

자전거 살때 자전거 다음으로 고민하게 된다는
사이클복!! 자전거를 선택하는것 만큼이나 중요한 문제죠...!!
자전거 브랜드 난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전거 의류 수입 브랜드 5개를 정리편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티엠보스의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꾹 눌러주세요!

-
자료출처
라파 : https://www.rapha.cc/kr/ko
아소스 : https://www.assos.com/
카스텔리 : https://www.castelli-cycling.com
산티니 : https://www.santinicycling.com
파노말 스튜디오 : https://www.pasnormalstudios.com/

-
티엠보스 채널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tmboss_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mboss_official
김정주 : 음 난외 안입지 1달입다
그냥 속패드바지만 입고 반바지 칠보 운동복입는데
ㅋㅋㅋ
알려주마 TV : 영상 잘 봤습니다. 저도 자전거 브랜드 관련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많은 도움 감사합니다~^^
Wild Turkey : 라파 브레베 ... 좀 더워요
그것 말고는 다 괜찮아요
근데 더워요 ㅋㅋㅋㅋ
황동준 : 내용도 좋고 목소리가 특히 정감있네요. 그런데 왜 새로운 콘텐츠가 안 올라오는지...
마인드비트 : 아소스를 한번 입어보고 싶게 만드는 영상이었습니다.. 약간 아재 감성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소스..
므틉채널 m : Mtb는 풀럭풀럭져지가 최고
김예홍 : TM보스님 혹시 178에95키로 입니다 혹시 저하고 잘올리는 브렌드는 무엇이있을까요
얼추 : 스포츠 브랜드 중에 다이네즈 와 알파인스타 이 두개가 아디다스 나이키 처럼 인식이 되는데 어떤가요? 궁굼해요~
진민성 : TM보스님 라파코어를 살건데요 이전져지가 주머니 늘어짐이 너무심한데 라파코어는 주머니 늘어짐이 어떤가요?
Robin B. : 라파는 교복같아서 쪽팔려서 못입겠음 왤케 한국 동호인들은 개성이 없을까

... 

#해외수입유니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69건 1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lexi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